고객님의 소리를

가슴으로 듣겠습니다.

합리적 물류비용과 신속, 안전한 효율적 화물처리로 화주 여러분의 물류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리를

가슴으로 듣겠습니다.

합리적 물류비용과 신속, 안전한 효율적 화물처리로 화주 여러분의 물류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겠습니다.

인사말

CEO 인사말

고객님의 소리를 가슴으로 듣겠습니다.

합리적 물류비용과 신속 · 안전한 효율적 화물처리로 화주 여러분의 물류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회사는 당초 평택 · 당진항의 개발촉진과 활성화를 조기실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자체 경기도 및 평택시가 항만물류 전문민간기업과 공동출자하여 2001년 설립한 "경기평택항만공사"를 모태로 출발하여 컨테이너선 하역사업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왔으나 정부의 항만물류사업부문 민영화 방침에 따라, 2005년 4월에 분리, 신설된 서부두 벌크화물 전용터미널 회사입니다.

비록 연륜은 짧으나 이미 공사시절 평택당진항 최초의 컨테이너선 하역 및 터미널운영사업으로 성공적인 컨테이너 물류기반 정착에 기여한 바 있습니다. 이제 컨테이너 사업에만 치우치지 않는 명실상부한 다목적 · 다기능 종합항만의 보다 충실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하여 주요산업재, 원자재가 주종인 벌크대량화물을 중점 취급하는 종합항만물류기업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충분한 부두선석과 배후야적장, 최신의 창고보관시설과 현대적 하역 · 조업장비, 그리고 숙련된 하역작업 인원확보와 하역기술로 고객 여러분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효율적이며 경제적인 부두운영을 위하여 우리 임직원 모두가 힘모아 새롭게 거듭 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황해권 물류중추항으로 거듭 태어나고자 하는 평택당진항의 미래비전을 실현하는데 우리회사가 핵심역할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여러 선 · 화주로 부터 사랑받고 지역경제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택당진항만 임직원 일동

TOP